한국매일경제신문 로고
전남도, 전국장애인체전 참가 선수 대표단 환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전남도, 전국장애인체전 참가 선수 대표단 환영!!

- 전국 시도 선수·재미동포선수 대표단 한자리…화합의 장 -
- 김영록 지사, “자신의 한계 뛰어넘는 멋진 결실 거두길” -

20231102 제43회 전국장애인체전 참가선수 대표단 환영 행사1-1.jpg

(한국매일경제신문=이희서기자) 전라남도는 2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전국 시·도 선수 및 재미 동포 선수 대표단 등을 환영하는 행사를 갖고 체전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전경선 전남도의회 부의장,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박홍률 목포시장,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 송재성 재미대한장애인체육회장 등 대표단 18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전남도립국악단의 환영 공연, 환영사, 축사, 인사 말씀, 꽃목걸이 전달, 성공개최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20231102 제43회 전국장애인체전 참가선수 대표단 환영 행사2.jpg

전국 장애인체전 참가 선수 대표단을 한자리에 초청해 화합을 도모하고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자리는 이번 대회가 처음이다. 이제까지는 참가하는 시·도를 각각 별도로 환영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지난 1013일 개최된 전국체전 참가 선수단 환영 행사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해 시·도 선수 대표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록 지사는 선수들의 의지와 투혼으로 빛났던 항저우 아시안 패러게임의 감동이 이번 전국장애인체전에서도 타오를 것으로 기대한다꿈의 무대에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멋진 결실을 거두길 바란다고 선수단을 환영했다.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은 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특별히 시·도 참가 선수단 환영만찬까지 마련해준 김영록 도지사께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이어 대회 개막식과 경기 전 종목 생중계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31102 제43회 전국장애인체전 참가선수 대표단 환영 행사3.jpg

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목포종합경기장을 비롯해 38개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총 31개 종목에 1만여 선수와 임원이 참가한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