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보성군청소년문화의집 방과 후 아카데미 ‘다향’ 카네이션 전달!!!

기사입력 2024.05.10 16:5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 할아버지, 할머니 오래 오래 건강히 지내세요! ‘오늘이 가장 행복한 날’ 행사로 ‘훈훈’ -

    4-2.보성군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아카데미 ‘다향’ 카네이션 전달 _ 다향 청소년들이 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직접 만든 카네이션 브로치를 달아드리고 있다.jpg

     

    4-3.보성군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아카데미 ‘다향’ 카네이션 전달 _청소년들이 준비한 ‘어머니 은혜’ 기타 연주를 하고 있다..jpg

    (한국매일경제신문=보성/신동주기자) 보성군은 지난 8보성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다향’ 이 어버이날을 맞아 오늘이 가장 행복한 날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로 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직접 만든 카네이션 브로치를 달아드리고, 청소년들이 준비한 어머니 은혜기타 연주를 펼쳐 자리에 함께한 모두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다향 청소년들이 준비한 카네이션은 양말목을 재활용한 작품으로 환경보호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는 다향청소년들에게는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이날 활동한 김 모 학생은 “‘오늘이 가장 행복한 날은 우리 스스로 만든 카네이션과 공연으로 어르신들이 활짝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다향’ 은 지역의 발전을 위해 청소년이 할 수 있는 봉사와 활동을 기획하며, 웃어른 공경하는 실천과 환경보호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backward top home